해타님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흔적보고 후다닥 뛰어왔습니다 ㅇ//ㅇ 먼저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근데..갠홈이 너무너무 아름답습니다..ㅠㅠ제가 물속..이런느낌을 너무 좋아해서🥹
오자마자 햄복해졌어요...너무 아름답습니다..종종 찾아뵐게요!!! 1차위주긴 하지만 교류 자주해요! 피드도 환영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아래는 배너주소/이미지 남기고 갈게요!
주소: https://humiming.dothome.co.kr/
이미지: https://humiming.dothome.co.kr/img/banner.png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긴 사투 끝에 도메인을 변경하게 되어서(ㅠㅠ) 이웃분들 방명록에 한번씩 흔적을 남기는 중입니다...
기존 도메인에서 http s://www.antiwinter.com & ht tps://www.antiwinter.com/data/banner.png < 이쪽으로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로그 백업 최신글 뜬 거 보구 놀러왔어요 0//////0 (이웃피드 최고~) 글 최고예요 (특: 표현력의 한계로 짱이에요, 최고예요 밖에 못합미다)
새해 떡국 드셨나요 전 떡국만 먹고 나이는 먹기 싫엇는데 어케 쉽게 잘 안되더라구요.. 결국 나이도 먹어버렸지 뭐예요... (/../) 그럼 쪼은 밤 되시길.. 총총
해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5년 즐겁고 행복한 한해가 되셨을까요? 2026년의 첫 시작인 오늘도 이제 얼마 안남았지만, 앞으로의 2026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면 좋겠습니다!
해타님, 26년이 결국 와버렸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인 김에 앞으로의 갠놀도 잘 부탁드린다는 마음을 담아... 이렇게 인사 드리러 왔어요. (반사 괜찮아요!) ㅇ///ㅇ 26년도 건강하고 행복하고 따뜻한 한 해 되세요!
방문 라공 ㅇ////////ㅇ!!!!!!
고정 배너가 아닌 걸 보고 깜짝 놀라 링크를 들고 왔어요
https://ra0.kr/s/2U10fc
요거 한 번 읽어보시자~
안녕하세요 해타님~!!😊
고정 배너 링크를 만들어서 연말 인사 드릴 겸 이웃분들 찾아 뵙고 있어요~
시간 나실 때 교체 한 번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곧 맞이하는 26년도도 잘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ᴑ╹.╹ᴑ)੭s2!!
배너(띄어쓰기 한번 되어있어요!): h ttps://gun7gun.dothome.co.kr/data/banner.png
안녕하세요!! 방명록 남겨주셔서 슬쩍 찾아왔습니다 ㅇ//////////ㅇ
TRPG 하신다니!!! 슬쩍 구경했다가 캐릭터들도 넘 매력 있어서 우와아아 했어요!!!
(내일 크럼블 데이즈 PC3으로 엔딩나고... 곧 보이드도 가는데 넘넘 신기하고 반가웠어요 ㅇ///////ㅇ)
괜찮으시다면 부디 저도 배너/피드 친구 해요 ^/////////^
홈페이지: https://ckck.dothome.co.kr/
배너: https://ckck.dothome.co.kr/img/banner.png
안녕하세요!! 방명록 남겨주셔서 저두 흔적 남기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ㅇ/////ㅇ...
OC가 가득한 갠홈이라니... 해타님의 아이들을 잔뜩 볼 수 있어 너무 좋아요 헤헤...
저 또한 배너와 링크 남기고 갈게요 ^___^ 그리고 피드 교환... 괜찮으시다면 해도 될까요 ><!!!
링크: https://getsung.dothome.co.kr/
배너: https://i.imgur.com/YOvhhx5.png
안녕하세요! 기쁜 마음으로 후다닥 달려왔답니다 ^///^
서로 즐겁게, 소소하게 살금살금 교류 이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방명록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홈: https://jinhoya.dothome.co.kr
배너: https://i.imgur.com/olhlgWk.png
안녕하세요~!!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름아니라 연말인사 겸 고정배너를 만들어 이웃분들 순회를 하게 되었습니다^_^...
괜찮으시다면 배너 링크 한 번씩 교체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연말 되시고 평화로운 한 해 되세요!
링크: https://mkwy.dothome.co.kr/
배너: https://mkwy.dothome.co.kr/data/cosmos
안녕하세요 해타님~!
먼저 방명록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바다 컨셉의 홈이 너무너무 아름답습니다... 아래로 떨어지는 물방울(맞겠죠?!)도 너무 귀엽구요... ㅠ_____ㅠ
제 배너 등록도 편하게 해주세요~! 게시글 많이 올려주세요 헤헤 잘 부탁드려요~!!! ^0^
링크 : https://aqwqa1.mycafe24.com/
배너 : https://i.imgur.com/ruaa3OH.png
안녕하세요uu!! 라공홈 리뷰 타고 방문했습니다!!
혹시 배너 교환 괜찮으실까요...?! + 불편하지 않으시다면 소소한 교류 같은 것도...uu....
♥링크:https://myutulipa.dothome.co.kr/
→ https://myutulipa.dothome.co.kr/banner.gif
안녕하세요!
라공홈 리뷰 구경하면서 떠돌다가 눈에 띄는 귀여운 홈이 있길래...
지나치지 못하고 냉큼 흘러들어왔습니다ㅎㅎ!
혹시 괜찮으시다면 배너 교환을 부탁드려도 될까 싶어서 슬쩍 남겨두고 가요!
소소한 교류도 좋고 배너란에 온기만 남기는 것도 뭐든 좋습니다ㅎ///ㅎ
+)혹시 안 맞으시는 것 같으면 편하게 스루해주셔도 괜찮습니다!
그럼 날이 부쩍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구 즐거운 연말 되세요!
홈 : https://gun7gun.dothome.co.kr/
배너 : https://i.imgur.com/tG9jN86.png
방명록을 남길 때 따로 남기지 못하였는데... 비오는 날의 가을 숲 같은 분위기의 흐미님 갠홈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정말 아름다워서 가만히 바라보면서 힐링을 하기도 했답니다ㅎㅎ...
배너 교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교류하면서 즐거운 갠홈 생활 함께 해요 >///< 2026-01-03